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일단 출발! 일본여행 4일차 (나고야에서 교토 가기)


[ 일단출발 ] 일본여행 4일차! 나고야  교토!


#나고야 → 교토 가기

오늘은 아침일찍 나고야에서 교토로 이동했습니다.
방법은 크게 기차와 버스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신칸센  ★★★

- 비용 : 5600엔

- 시간 : 35분

- 장소 : 나고야역 → 교토역 

※ 일본 왔으니까 신칸센 한번 타봐야지 하는것도 좋지만, 6만원이 넘는돈이라면... 학생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확실히 신칸센 타보니까 편하고 빠르기는한데 ktx보다는 느리다고 하네요.

2. 버스 ★★★

- 비용 : 2500엔

- 시간 : 2시간 45분

- 장소 : 나고야역(버스 승강장) → 교토역 

※ 확실하게 저렴하고, 국제학생증까지 있다면 추가로 할인까지 가능하답니다. 저는 버스 추천이요!



저는 버스를 타고 교토까지 이동했습니다.


버스 타는 곳은 나고야역에서 메이테츠버스라인을 따라오면 됩니다! 






아래의 사진처럼생겼습니다.


버스 터미널에 도착하면 아래 사지처럼 생긴 매표소에서 역무원이 표를 판매합니다. 저는 국제학생증을 가지고 와서 2040엔에 샀습니다.



표에는 출발시간과 좌석이 적혀있습니다


내릴때 표를 걷으니 꼭!! 챙기고 계셔야 해요!



교토 글씨를 따라가다보면 위 사진처럼 00시 출발 이라는 표지판이 나와요


영어로도 나오니까 쭉 따라가시면 됩니다.




버스옆으로 나고야역이 보이네요 ㅎㅎ



가면서 편의점에서산 도라에몽 과자도 먹고!


쭉갑니다!



다리도 건너고!


휴게실도 들렸다가!



밖에 풍경도 보면서!


갑니다!


그럼.....



교토역에 도착합니다!


교토역!!!!!!!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교토가 일본에 있어서 우리나라 경주 같은 도시입니다. 


그래서 교토역을 문화 관광지의 현관문이라고도 부른다네요!


정말 안에들어가서 보면 깜짝 놀랍니다.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저기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봅시다!


...올라가는 중...



 쭉올라가면 옥상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요.




옥상에는 교토 시내를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교토 시대가 쫙 보이답니다.!



전망대에 올라와서 오느냐고 싸였던 피로를 쫙 풀어주면 되겠습니다!




이상 버스타고 나고야에서 교토가기편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