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일본 홋카이도 여행, 오타루 디저트 맛집, 기타카로 (키타키로), 롯카테이 ,르타오

일본 홋카이도 여행, 오타루 디저트 맛집

DAY 2

기타카로 - 롯카테이 - 르타오 본점





오타루 여행의 전체 코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여행/일본] - 일본 홋카이도 여행, 오타루 자유여행 코스



01 기타카로


 기타카로는 일본 항공기내식으로 선정된 유바리 멜론 젤리가 대 히트를 치면서 유명해 졌는데요. 오타루에 왔을때 기타카로를 반드시 방문해야 되는 이유가 있는데! 수없이 많은 메뉴를 무료로 시식해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게 하나 둘 먹다보면 너무 맛있어서 양손가득... 젤리와 빵을 사게 된답니다... 

가는 길이 눈이 너무 많이 와서;; 험난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엄청 분위기 있었답니다.

 그렇게 가다보면 기타카로가 나온답니다. 입구가 눈에 확 띄어서 찾기 엄청 쉬워요! 시카이마치 거리라고 모든 디저트와 카페가 몰려있는 거리가 있는데.. 딱 오자마자 그냥 눈에 띄어 들어가지 않으면 안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기타카로기타카로

 들어가보니까 정말 많은 디저트들이 있었는데요. 이곳의 핫한 아이템으로는 슈크림 빵이 있답니다. 너무 잘팔려서 오전이 아니면 맛보기 힘들대요!


02 소바 


 시카이마치 도리를 거닐다가 배가 고파서 그냥 아무데나 들어갔습니다. 솔찍하게 여기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소바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타루가 어묵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무처럼생긴? 곤약이라고해야될까요? 그런 어묵이 나오는데... 진짜 거부할 수 없는 맛이에요!

 저 어묵이랑 소스랑 나오는데 그냥 녹아버립니다. 오타루가 어묵이 유명하다는게 진짜 인가봐요. 짱이에요. 물론 소바도 엄청 맛있었죠!


03 롯카테이 


롯카테이 또한 사카이마치 도리에 있답니다. 이곳의 매력점은 바로 아무거나 하나 사면 커피를 무제한으로 제공해준다는 것! 제일싼게 85엔짜리 슈크림인데 이것만 사도 커피가 무제한이래요! 2년 매출이 200억엔정도 하니까 대기업수준의 영업이익이네요!

롯카테이롯카테이

일단 건물을 찾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눈에 딱 띄거든요!  이곳의 메인 메뉴는 마루세이 버터샌드! 쫄깃하면서도 버터의 풍미가 느껴지는... 그런 딱 느낌이 오는 그런맛

롯카테이롯카테이

여기서 먹다가 신기한 빵이 있어서 사봤는데 나무를 잘라놓은거 처럼 생겼습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했어요! 근데 입속에서 그냥 녹아요. 진짜 여기 가면 무조건 먹어야되요!


04 르타오 본점


 일단, 찾기가 엄청 쉽습니다.  오르골당 본당 맞은편골목에 있어요! 1988년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1층은 매장, 2층은 카페, 3층은 전망대랍니다. 그래서 1층에서 딱 케이크한조각 사서 2층에서 커피 시켜먹으면 끝! 르타오의 추천 메뉴는 파토스, 쇼콜라, 치즈케이크가 있답니다. 안먹어보면 후회해요!

르타오 본점르타오 본점, 르타오

 특히 르타오가 생초콜릿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딸기에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해놓은 이녀석! 드세요! 두번 드세요!



여기까지 오타루의 디저트 맛집 탐방이었습니다.